고객 편의성 및 접근성이 강화된 한국그런포스 홈페이지.
고객 편의성 및 접근성이 강화된 한국그런포스 홈페이지.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한국그런포스펌프(주)는 고객 편의성과 접근성을 강화하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사용자 편의성 향상에 초점을 맞춰 클릭 한 번으로 모든 제품 검색 결과를 보여주는 향상된 검색 기능을 제공한다. 기존 온라인 제품 선정 툴인 그런포스 프로덕트 센터(GPC)가 리뉴얼 홈페이지에 통합되고 제품, 사이징, 서비스 및 교육에 대한 모든 정보가 고객과 파트너에 최적화됐다. 

또한 홈페이지 방문자가 원하는 PC와 모바일 환경 모두에서 정보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다. 제품 검색, 펌프 사이징 및 선정 툴. 지속가능성, 채용 안내 등으로 카테고리를 세분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홈페이지 방문자가 원하는 제품을 검색할 때 간단한 키워드 검색은 물론 세부적인 제품 선택, 크기 조정, 지정 및 구매 또는 문서 다운로드, 온라인 교육 등 다양한 고객의 요구 사항을 지원한다.

한국그런포스펌프의 관계자는 “글로벌 그런포스 프로덕트 센터의 일일 사용자 수가 2만5,000명에 달하며 펌프 크기 및 선정 툴에 대한 고객의 높은 니즈를 반영해 쉽고 간편한 접근성을 제공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리뉴얼하게 됐다”라며 “새로운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이 언제 어디서든 제품의 설계, 검색, 지정, 설치 및 유지보수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소개했다.

한국그런포스는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한국그런포스펌프 공식 페이스북에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뉴얼 홈페이지 공식 홍보 영상을 개인 SNS에 공유하거나 공식 홈페이지 신규 회원가입 후 리뉴얼 감상평을 공유하면 선착순으로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그런포스펌프 공식 페이스북, 카카오톡 및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국그런포스펌프는 덴마크에 위치한 세계 최대의 펌프 및 펌프 시스템 제조 기업인 그런포스 그룹의 한국현지법인으로 상업용 빌딩, 다양한 산업분야의 공장 및 수처리 사업장에 고효율 펌프 및 펌프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광주광역시에 생산 공장과 충청북도 음성에 물류서비스센터를 보유하고 서울, 영남 두 곳에 영업 사무소 및 약 80여개의 대리점을 통한 전국 판매망을 구축하고 있다.

기술적으로는 한국그런포스펌프는 국내에서 업계 최초로 고효율 펌프 인증서를 획득하였을 뿐만 아니라 현재까지 총 109개의 고효율 펌프 인증서를 획득해 실질적인 에너지 절감에 앞장서고 있다.

그런포스가 참여한 대표적인 해외 프로젝트로는 세계 최고의 빌딩인 두바이 버즈칼리파, 영국의 버킹엄 궁, 프랑스 에펠탑 등이며 국내에서도 삼성전자, 하이닉스를 비롯하여 잠실 롯데월드타워, 서초 삼성 사옥, 강남 GS 사옥, 여의도 63빌딩 등 대부분의 이정표적인 프로젝트에 그런포스 펌프가 설치돼 운용 중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