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에너지, ‘제8회 광주상공대상’ 대상 수상
해양에너지, ‘제8회 광주상공대상’ 대상 수상
  • 박병인 기자
  • 승인 2020.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사 간 신뢰긴밀한 상생문화 구축 공로
김형순 해양에너지 대표(좌 4번째)가 노사상생부문대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형순 해양에너지 대표(좌 4번째)가 노사상생부문대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투데이에너지 박병인 기자] (주)해양에너지(대표 김형순)는 지난 19일 광주상공회의소(회장 정창선) 대회의실에서 열린 제8회 광주상공대상 시상식에서 해양에너지 김형순 대표가 노사상생부문대상을 수상했다 고 밝혔다.

광주상공대상은 광주상공회의소가 주최해 매년 지역경제발전과 상공업 진흥을 위해 헌신한 상공인을 발굴해 표창하는 상이다.

김형순 대표는 2017년 해양에너지 대표로 취임한 이래 노사 신뢰와 긴밀한 상생의 문화를 구축하고 노사상생의 기반으로 즐겁게 일하는 일터를 조성하기 위해 다양한 제도와 복지증진에 힘써왔다.

또한 지속적인 일자리 창출 및 사회공헌활동영역의 확대를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 발전하는 노력의 성과를 인정받아 노사상생부문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시상식에는 김형순 대표와 범진기 노동조합위원장이 함께 자리해 노사상생의 모습을 보여줬다.

김형순 대표는 “이번 수상은 코로나 19등 어려운 경제 여건에서도 전 임직원이 ‘고객과 함께 미래를 밝히는 필환경 해양에너지’ 비전을 중심으로 함께 노력해 온 결실이라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노사가 함께 존중하고 상생하는 마음으로 일과 삶이 조화를 이루는 기업으로 성장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