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에너지 김병욱 기자] ABB가 국내 온라인 시장에 유럽형 프리미엄 배선기구 제닛(ZENIT)을 런칭한다. 

ABB 유럽형 프리미엄 배선기구 ‘제닛(ZENIT)’은 국내 유명 호텔과 고급 빌라에 설치돼 왔으며 소비자 일반 가정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제닛(ZENIT)시리즈를 문고리닷컴을 통해 한정적으로 온라인 기획 판매에 돌입한다.

ABB 배선기구 제닛(ZENIT)은 다양한 재질의 디자인과 감각적인 컬러를 갖춘 신개념 유럽형 프리미엄 배선기구 제품이다. 

이번 온라인 기획 런칭에서 고급스러운 품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기본 색상은 화이트, 실버, 안트라사이트, 샴페인 이렇게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되며 가정 또는 상업 시설 인테리어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설치할 수 있다. 

100% 재생 가능 에너지로 설계된 ‘에코디자인’ (AENOR, Made in Spain) 인증을 받은 것 또한 특징이다.

ABB는 소비자에게 가정 및 사무실 등의 셀프 인테리어에 활용할 수 있는 제닛(ZENIT) 시리즈의 다양한 옵션을 제안하고 상세한 설치 방법 및 사례 등을 온라인 페이지에서 제공할 계획이다. 

소비자는 제품 디자인, 기능 및 가격에 대해 빠르고 쉽게 정보를 접해 구매할 수 있으며 대량 구매도 가능하다. 

또한 문고리닷컴에서 단독 출시 및 국내 판매 대행 업체를 통한 보다 빠른 고객 응대와 제품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