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식기세척기, 업계 최고 살균력 입증
SK매직 식기세척기, 업계 최고 살균력 입증
  • 홍시현 기자
  • 승인 2020.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0℃ 이상 고온 세척으로 총 17가지 유해균·바이러스 제거
SK매직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SK매직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SK매직이 식기세척기 업계 최다 총 17가지 유해균 및 바이러스에 대한 살균력을 입증했다.

SK매직은 터치온, 터치온 플러스, 트리플케어 등 3가지 모델의 유해균 및 바이러스 제거 실험을 국가공인시험검사기관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에 의뢰한 결과 식중독 원인균인 황색포도상구균을 비롯해 녹농균, 쉬겔라 등 총 17종의 유해균과 바이러스를 99.999% 제거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터치온, 터치온 플러스,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는 워터 케어 필터를 채용해 한번 거른 깨끗한 물로 식기를 세척할 수 있으며 80℃ 이상의 고온수를 사용해 그릇을 마치 삶은 것과 같이 각종 유해균과 바이러스를 99.999% 제거한다.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는 듀얼 열풍 건조를 통해 식기를 99.9% 추가 살균한다. 건조 후에는 UV청정케어시스템과 함께 초미세먼지 필터를 거친 깨끗한 바람을 유입시켜 보다 완벽하고 위생적으로 식기를 관리한다. 터치온과 터치온 플러스 식기세척기는 내부 거름망에 UV살균시스템을 적용해 음식물과 잔수로 발생할 수 있는 곰팡이 번식과 냄새 발생을 억제한다.

SK매직의 관계자는 “살균 기능이 제품 구매의 새로운 기준으로 작용하고 있다”라며 “SK매직은 식기세척기 시장 1위로써 혁신적인 기술력과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이 보다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계속해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