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김영태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가스시설시공협의회 회장
[신년사] 김영태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가스시설시공협의회 회장
  • 투데이에너지
  • 승인 2021.0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택과 집중, 기술역량 강화로 내실다져야
▲김영태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가스시설시공협의회 회장
▲김영태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가스시설시공협의회 회장

[투데이에너지] 희망찬 신축년 새해를 맞이해 가스시공업계에 종사하시는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2020년은 어느 때보다도 힘들었던 해였지만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가스시설시공업협의회는 회원사의 권익 보호와 경영환경개선에 적극적으로 노력해 왔습니다.

건설업종 개편 대응, 가스 설비공사 분리발주 확대, 관계 법령의 제도개선, 적정공사비 수주, 도시가스사의 불공정·부당 행위 근절 등 가스시공업계의 현안 사항과 애로사항을 해결하려 큰 노력을 했습니다.

가스시공업계도 많은 변화가 필요합니다.

당장의 수익에 집착해 발생하는 일부 부실시공 사례들은 반드시 근절돼야 합니다.

시공 역량을 강화해 스스로의 역량으로 모든 현장의 시공을 소화할 수 있고 검증할 수 있는 전문성을 높여야 할 때입니다. 시장 환경의 악화로 양적 성장이 한계에 다다랐습니다.

선택과 집중, 기술 역량 강화를 통해 내실을 더욱 튼튼히 다져야 할 때입니다.

가스협의회는 2021년에도 회원사 여러분과 함께하는 가스산업, 더 나아가 건설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단체가 되도록 그 역할을 충실히 하겠습니다.

지금 이 시각에도 전국 각지의 열악한 건설현장에서 성실 시공에 전념하고 계시는 근로자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만복이 깃드시기를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