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순경 한국소방산업기술원 원장
▲권순경 한국소방산업기술원 원장

[투데이에너지] 소방 가족 여러분 2021년 신축년(辛丑年) 새로운 행복을 맞이하는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 한 해에도 여러분의 건강을 기원하고 희망이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우리 소방산업기술원은 코로나19 확산으로 국가적 대응이 지속되는 상황 속에서 임직원 모두가 소방용품 검·인증, 위험물 시설 안전관리, 소방산업 진흥과 소방 연구개발을  이상 없이 수행했습니다.

코로나19가 전국적으로 확산돼 확진자가 연일 발생하는 상황에서도 기본 방역 수칙을 준수해 고객 서비스 기반을 유지했습니다.

더 나아가 경기도 부천에 경인사무소를 개소해 경인지역 고객들을 위한 원활한 서비스를 하고자 노력했습니다.          

특히 경제적 위기를 겪는 소방 산업체를 위해 검사수수료를 일시적으로 감면했고 소방 대응인력을 위한 각종 지원에 노력해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섰습니다.  

올해에도 소방산업에 대한 발전을 유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사업을 추진하고자 합니다.

IT 기술을 통한 비대면을 활용해 소방산업체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연구개발을 통한 신제품 활성화를 이끌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고객 중심 소방산업 검인증 체계를 유지하고 위험물탱크 중간정기검사를 시행해 위험물시설이 안전하도록 최선을 다겠습니다.

다시 한 번 소방 가족 여러분의 건강을 소망하며 신축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