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장명호 자영알뜰주유소협회 회장
[신년사] 장명호 자영알뜰주유소협회 회장
  • 투데이에너지
  • 승인 2021.0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가안정·서민경제 공헌 일념
▲장명호 자영알뜰주유소협회 회장
▲장명호 자영알뜰주유소협회 회장

[투데이에너지] 2021년 신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전국의 모든 우리 알뜰가족, 석유공사·산자부 관계자 및 국민 모두의 가정과 사업에 만복이 깃드시기를 기원합니다.

세계적으로 코로나19로 인한 급격한 경제침체로 인해 국내외 모든 사업분야에서 재난 수준의 고난과 역경을 경험했고 그로 인한 극심한 소비침제와 고용과 경제 불안 등으로 우리 알뜰가족을 비롯한 모든 국민들의 정신적 충격과 경제적 어려움들은 상상하기 어려울 정도로 힘들었을 것으로 사료됩니다.

2021년은 2011년 유래가 없을 정도의 세계적인 고유가 환경에서 정부 주도로 국민경제의 안정을 위해 알뜰주유소 제도가 탄생한지 10년이 되는 해입니다.

그동안 수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오직 유가안정과 서민경제에 공헌한다는 일념으로 전체 알뜰주유소가 혼연일체가 돼 각고의 노력의 결과로 점유율 10%대의 독자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국내 석유류 유통시장의 투명성 및 효율성 확보에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괄목한 성과들은 전적으로 알뜰주유소를 믿어주고 지지해주신 국민들과 더불어 그동안 수없이 많은 난관 속에서도 유가안정을 위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헌신해 주신 알뜰가족과 관계자분들의 소중한 결실이기에 머리 숙여 깊이 감사드립니다.

끝으로 알뜰가족을 비롯한 우리 국민 모두의 가정과 직장에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드리며 신년사를 대신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