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이임식 (사)에너지절약전문기업협회 회장
[신년사] 이임식 (사)에너지절약전문기업협회 회장
  • 투데이에너지
  • 승인 2021.0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SCO시장 발전 열과 성 다할 것
▲이임식 (사)에너지절약전문기업협회 회장
▲이임식 (사)에너지절약전문기업협회 회장

[투데이에너지] 2021년이 새롭게 밝았습니다.

올 한 해 에너지 및 ESCO업계 종사자 여러분의 가정과 회사에 늘 풍요로운 행복과 행운이 가득하시기를 바라며 모두의 건강을 기원합니다.

우리 정부는 ‘깨끗하고 안전한 에너지’를 정책 기조로 천명하고 에너지전환을 위해 천연가스와 신재생에너지 지원을 늘리는 등 다양한 에너지정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에 온실가스 감축과 관련한 다양한 사업이 추진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며 온실가스 감축사업과 연계한 ESCO사업 수행에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도입 29년을 맞이한 ESCO사업은 에너지절약은 물론 온실가스 감축으로 인한 환경개선에도 매우 유용한 사업입니다.

더불어 국가 차원에서 ESCO사업을 통해 예산을 들이지 않고 에너지절약형 시설로 교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효율 제품을 생산하는 제조업체, 시공업체, 컨설팅업체, 에너지관리업체 등의 고용창출로 인한 경기부양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정부의 온실가스 감축, 기후변화대응에 대한 정책적 환경조성이 ESCO산업 도약의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역량강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주시기 바랍니다.

협회는 ESCO시장이 발전할 수 있도록 열과 성을 다해 노력할 것입니다.

희망찬 새해를 맞아 여러분의 가정에 만복이 가득하시기를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