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형 위니아 웨이브 에어컨 ‘컬러 에디션’ 출시
2021년형 위니아 웨이브 에어컨 ‘컬러 에디션’ 출시
  • 홍시현 기자
  • 승인 2021.0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스마트 기술과 사용자 편의성 높여
2021년형 위니아 웨이브 에어컨 ‘컬러 에디션’.
2021년형 위니아 웨이브 에어컨 ‘컬러 에디션’.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위니아딤채(대표 김혁표)가 2021년형 위니아 웨이브 에어컨 ‘컬러 에디션’ 8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위니아 웨이브 에어컨 컬러 에디션은 소비자의 인테리어 취향과 컬러 마케팅을 접목해 파격적인 컬러를 입힌 것이 특징이다. 고객의 선호도에 따라 해외 유명 휴양지를 모티브한 8가지 컬러를 직접 선택할 수 있어 심미적 만족감도 누릴 수 있다.

위니아 웨이브 에어컨 신제품은 간접풍의 ‘쿨샤워’ 기능으로 효율적인 냉방은 물론 제습 기능으로 사용자의 편의성도 높였다. 미세먼지와 코로나19로 실내 활동이 많은 소비자를 위해 극세사 필터를 적용해 건강도 챙겼다.

다양한 스마트 기술도 탑재됐다. 새롭게 적용된 AI 자동 클린 건조 기능은 에어컨 운전시간을 모니터링해 자동으로 에어컨 내부 건조시간을 설정해 준다. 이밖에 스마트홈 기능과 AI 스피커를 활용하면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에어컨을 조작할 수 있다.

위니아딤채의 관계자는 “위니아 웨이브 에어컨은 시각적인 인테리어 효과와 스마트한 기능을 제공해 고객 감성을 터치하는 매력적인 제품”이라며 “빠르게 변하고 있는 라이프 스타일 및 소비자들의 니즈를 맞춰 가전제품의 본질인 편리함과 디자인적인 가치를 담아 대한민국 종합가전 3사로서의 위치를 공고히 하는 신호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