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해관리公, 설맞이 언택트 지역 생산품 팔아주기 행사 가져
광해관리公, 설맞이 언택트 지역 생산품 팔아주기 행사 가져
  • 조대인 기자
  • 승인 2021.0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맞이 물품 구매·원주 아동복지시설 후원
광해관리공단이 설을 앞두고 언택트 지역 생산품 팔아주기 행사를 갖고 있다.
광해관리공단이 설을 앞두고 언택트 지역 생산품 팔아주기 행사를 갖고 있다.

[투데이에너지 조대인 기자] 한국광해관리공단(이사장 이청룡)은 ‘설맞이 언택트 지역 생산품 팔아주기’ 행사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광해관리공단은 코로나19 장기화로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강원·원주지역 농민과 소상공인이 함께하는 ‘설맞이 언택트(untact) 지역 생산품 팔아주기’ 행사를 개최했으며 판매 상품을 구매해 원주시 아동복지시설인 성애원에 후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강원지역에서 생산한 사과, 한과, 전통주, 한우세트 등 명절 선물세트 및 제수용품으로 구성하고 별도의 유통 단계를 생략한 직거래 방식으로 생산자는 보다 높은 가격에 판매하고 소비자는 더욱 저렴한 가격에 상품 구매가 가능하도록 기획했다.

광해관리공단은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임직원을 대상으로 사내 게시판과 무인 상품 홍보관 운영을 통해 제품을 홍보하고 메일과 콜센터를 통해 주문하는 비대면 방식으로 시·공간적 제약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추진했다.

또한 광해관리공단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외부지원 등에 어려움을 겪는 우리 이웃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원주지역 아동복지시설(성애원)에 사과, 한과 등 금번 행사에서 판매하는 설맞이 물품을 후원했다.

이청룡 광해관리공단 이사장은 “공단은 우리 이웃과 함께 코로나19를 극복하고자 지역 소상공인 판로개척을 지원하고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후원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우리 이웃들의 어려움을 공감하고 함께 극복할 수 있도록 솔선수범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