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오는 3월31일까지 휘센 에어컨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캐시백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LG전자가 오는 3월31일까지 휘센 에어컨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캐시백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LG전자는 오는 3월31일까지 ‘2021 LG 휘센 미리 구매 대축제’를 진행한다. LG베스트샵을 비롯해 전국의 모든 오프라인 매장에서 행사 대상인 휘센 에어컨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캐시백 등 혜택을 제공한다.

2021년형 LG 휘센 타워를 구매하는 고객과 휘센 듀얼 에어컨 인기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50만원까지 캐시백을 제공한다.

실내 공기를 관리하는 여러 제품을 동시에 구입하는 고객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듀얼 스페셜 또는 듀얼 빅토리 모델의 스탠드형 에어컨을 이동식 에어컨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 3,000대 한정으로 10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동일 모델 에어컨과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를 함께 구입하는 고객은 최대 20만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LG전자는 제조사, 제품타입 등과 관계없이 사용하던 에어컨을 LG 휘센 에어컨으로 교체하는 고객에게 최대 10만원의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LG전자가 올해 출시한 ‘LG 휘센 타워’는 △어떤 거실에도 조화를 이루는 공간 인테리어 디자인 △더 강력하면서도 사람에게 직접 닿는 바람을 최소화한 기분 좋은 냉방 △바람이 지나가는 길을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5단계 청정관리 △앞선 듀얼 인버터 기술로 시원하면서도 에너지를 아껴주는 쾌적 절전 등 프리미엄 에어컨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인 박준성 에어솔루션마케팅담당은 “휘센 타워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분 좋은 냉방을 더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