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에너지 송명규 기자] 에너지 IT 플랫폼 솔라커넥트(대표 이영호)가 전력거래소(KPX) 주관 ‘재생에너지 발전량 예측 1차 실증사업’ 공식 합격을 기념해 솔라커넥트 전력중개 서비스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가입축하금 100만원 지급, RTU 무료 교체 쿠폰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솔라커넥트 전력중개 서비스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발전량 예측 정확도와 무관하게 발전사업주에게 ‘확정수익’을 제공하고 있어 REC 하락 등 최근 수익성이 악화된 태양광 발전사업주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3월31일까지 진행되며 기간 내 솔라커넥트 전력중개 서비스 신청 고객 대상으로 △가입축하금 100만원 △RTU(모니터링 장치, 80만원 상당) 교체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이근용 솔라커넥트 신사업총괄 이사는 “솔라커넥트는 전국 3,500여개 상업운전 태양광발전소 데이터량과 정확도 높은 예측 기술을 통해 전력중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전력중개사업이 발전사업주의 실질적인 수익 확보안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전력중개 프로모션 상세 내용은 솔라커넥트 홈페이지(www.solarconnect.kr/exchange) 또는 문의 전화(02-6931-0901)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