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 ‘설날 착한선물 나눔 캠페인’ 참여로 이웃사랑 동참
한전KDN, ‘설날 착한선물 나눔 캠페인’ 참여로 이웃사랑 동참
  • 김병욱 기자
  • 승인 2021.0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주소재 노인복지관 방문해 성금과 선물 전달
한전KDN 관계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한전KDN 관계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투데이에너지 김병욱 기자] 한전KDN(사장 박성철)이 코로나19 위기 상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및 농어업민을 돕기 위해 지난 8일 ‘설날 착한선물 나눔 캠페인’에 동참했다.

설날 착한선물 나눔 캠페인은 설 명절을 맞아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어업민과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범정부적인 나눔 운동으로 국민권익위원회가 그 시작을 알리고 공무원·공직자들이 뒤이어 동참하고 있는 캠페인이다.

한전KDN의 이번 캠페인 참여는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마련한 기금으로 나주시 노인복지관에 방문해 성금과 지역특산물을 전달하고 신축년 새해를 맞아 지역사회에 따뜻한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캠페인에 참석한 한 직원은 “어려운 시기일수록 누군가 나와 함께하고 있다는 마음의 연대가 중요한 것 같다”라며 “작은 정성들이 모여 커다란 희망이 될 수 있는 이 캠페인에 참석하게 돼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한편 한전KDN은 ICT기반의 건강관리 플랫폼 서비스, 취약계층 정보화격차 해소를 위한 ‘KDN IT움’ 구축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사회적 가치 실현과 더불어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경제를 위한 지역식당 이용하기, 스타기업 육성 등 다양한 방법으로 국민과 함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