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스팀 식기세척기, 국내 최다 세균·바이러스 제거
LG 스팀 식기세척기, 국내 최다 세균·바이러스 제거
  • 홍시현 기자
  • 승인 2021.0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별화된 깨끗함과 편리함 장점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스팀(좌)과 LG 오브제컬렉션 식기세척기.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스팀(좌)과 LG 오브제컬렉션 식기세척기.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LG전자 스팀 식기세척기가 국내에서 가장 많은 20종의 세균·바이러스를 제거한다는 시험결과가 나왔다.

LG전자가 최근 국제공인시험인증기관인 인터텍,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KTR), 세계김치연구소 등과 이 제품의 표준코스에 고온살균·스팀 옵션을 선택해 실험한 결과에 따르면 LG 스팀 식기세척기는 총 20종의 세균 및 바이러스를 99.999% 제거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트루스팀의 독보적인 살균력은 프리미엄 식기세척기의 새로운 기준으로 자리잡고 있다. LG 스팀 식기세척기는 대폭 강화된 세척력, 위생, 편의성을 인정받으며 국내 식기세척기 시장의 저변을 넓히는 데 기여하고 있다.

LG전자는 부산대학교 감각과학연구실의 이지현 교수팀과 함께 스팀 식기세척기의 세척력이 손설거지보다 약 26% 더 뛰어남을 입증한 바 있다. 국내 제조사의 식기세척기 가운데 유일하게 석회질을 줄여 물얼룩을 감소시켜 주는 연수장치를 갖추고 있다.

LG전자는 식기세척기의 인버터 DD모터를 10년 보증한다. 3단 높이 조절, 다용도 선반, 맞춤형 식기꽂이 등을 적용한 스마트 선반시스템 등도 장점이다. 고객은 단독 설치할 수 있는 프리스탠딩 모델, 대부분의 걸레받이를 절단하지 않고 설치 가능한 빌트인 설치 전용 모델을 선택할 수 있다.

LG전자 H&A사업본부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인 윤경석 부사장은 “LG 스팀 식기세척기의 차별화된 깨끗함과 편리함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