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에너지, 2021 가스안전 결의대회 개최
해양에너지, 2021 가스안전 결의대회 개최
  • 박병인 기자
  • 승인 2021.0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성원 안전의식 강화 교육 시행 및 안전관리 실현 다짐

[투데이에너지 박병인 기자] 안전도시 선도기업 (주)해양에너지(대표 김형순)는 지난 24일 회사 사옥에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지침과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며 무사고·무재해 안전관리 의지를 다지는 ‘2021 가스안전 결의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결의대회에서는 지난1년간의 안전관리 추진 경과와 2021년 목표를 공유하고 가스 사고사례 및 재발방지대책, 중대산업사고 예방을 위해 구성원의 안전의식을 강화하기 위한 교육을 시행했다. 이어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기본과 원칙을 준수하고, 스스로 안전을 지키는 선진 안전문화 정착을 통해 무사고·무재해 안전관리를 실현하고 ‘사고 없는 안전한 도시, 안전한 사회’ 조성에 기여하자는 의지를 결의로서 다짐했다.

정기선 해양에너지 CSO(안전관리책임자) 겸 안전관리본부장은 “규정을 잘 이해하고 지키는 것은 기본이며 항상 안전을 생각하고 안전하게 행동하는 것은 원칙”이라며 “체계적인 SMART 안전관리시스템 구축과 선진 안전문화 정착을 통해 가스사고를 미연에 예방하고 지역사회에 안전한 도시가스 공급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자”고 강조했다. 

해양에너지는 지역사회에 가스안전문화 전파를 위해 올해 개관 예정인 광주 빛고을 국민안전체험관에 가스안전체험시설 설치를 비롯해 가스안전문화 ·3·3 운동, 가스안전School, 빛고을 안전체험 한마당, 지역행사 시 가스안전체험부스 운영 등 가스사고 없는 안전도시 선도를 위해 다양한 안전문화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