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사선진흥협회, 정기총회서 신임이사 선임
방사선진흥협회, 정기총회서 신임이사 선임
  • 김병욱 기자
  • 승인 2021.0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의결
한국방사선진흥협 정기총회가 개최되고 있다.
한국방사선진흥협 정기총회가 개최되고 있다.

[투데이에너지 김병욱 기자] 한국방사선진흥협회(회장 정경일)는 지난 2월 26일 ‘2021 정기총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총회는 코로나19 여파가 지속됨에 따라 방역수칙을 지키기 위해 최소한의 회원 및 협회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1m 이상 거리두기를 유지하며 진행됐다.

이날 총회에서는 △2020년도 정기총회 결과 △정관 개정(안) △2020년도 사업실적 및 결산(안) △2021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임원 선출의 건이 안건으로 상정돼 원안대로 의결했다.

연임 이사로 △유국현 이사(동국대학교 석좌교수) △김영덕 이사(새한산업 대표이사), 신임이사로 △하태성 이사(서울방사선서비스 대표) △문주현 이사(단국대학교 교수) △김성환 이사(가톨릭대학교 성빈센트병원), 감사로 △김광표 감사(경희대학교 교수)로 선출됐다.

정경일 협회장은 “올해를 재도약의 원년으로 생각하고 방사선 기술·이용이 건전한 성장과 산업 발전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회원(사)와 함께 성장하는 협회가 될 수 있도록 대내·외적으로 많은 노력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방사선진흥협회는 이번 정기총회에서 방사선 기술이용 및 산업진흥 전문기관으로 재도약 하기 위해 3대 전략 및 7대 추진과제를 발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