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울원전本, SNS 플랫폼사업 지원
새울원전本, SNS 플랫폼사업 지원
  • 김병욱 기자
  • 승인 2021.0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업장 30곳 모집

[투데이에너지 김병욱 기자] 한국수력원자력 새울원자력본부(본부장 이상민)는 ‘2021 발전소 주변 사회경제조직 홍보 동영상 제작 및 SNS플랫폼 지원사업’참여 사업장 30곳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새울원자력본부가 지원하고 사회적경제개발원이 수행하는 이번 사업은 △SNS플랫폼(홈페이지 등) 제작 및 관리 △SNS를 활용한 홍보 동영상 제작 △비즈니스 모델 개발 등 경영 컨설팅으로 이뤄져 있다. 

오는 9월30일까지 선착순 심사선정에 따라 추진하는 이번 사업은 발전소 주변과 그 외 울주군 지역 사회적 경제조직의 특산물(상품) 및 서비스의 판로개척을 위한 비즈니스 모델 개발 등 경영 컨설팅 및 홍보 홈페이지 구축과 더불어 홍보 동영상 제작으로 경쟁력을 강화시키는 프로그램이다. 

신청요건은 울산 울주군에 사업장을 둔 사회적경제조직 또는 사회적 경제조직 창업을 희망하는 사업장이며 거주지 또한 울주군 등록자로 선착순으로 심사 후 선정될 예정이다.

모집정보는 새울본부 홈페이지(http://www.khnp.co.kr/saeul/main.office), 사회적 경제개발원 홈페이지(http://www.socialventure.co.kr/)의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사회적경제개발원(070-4419-5334)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