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발전, 코로나19 방역지원금 1억원 기탁
중부발전, 코로나19 방역지원금 1억원 기탁
  • 김병욱 기자
  • 승인 2021.0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시 코로나19 백신 접종센터 사용 예정
박형구 한국중부발전 사장(좌)과 김동일 보령시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박형구 한국중부발전 사장(좌)과 김동일 보령시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투데이에너지 김병욱 기자] 한국중부발전(사장 박형구)은 18일 보령지역 코로나19 방역지원금으로 1억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기탁된 방역지원금은 3월말 설치 예정인 보령시 코로나19 백신 접종센터를 위한 방역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며 코로나19 백신 접종센터는 오는 11월까지 보령시민 백신 접종율 70%이상을 목표로 백신 접종이 완료될 때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방역지원금은 방역 현장 최일선에서 헌신적으로 노력하고 있는 보령시 보건소 의료진과 의료지원 인력 및 방역인력의 업무지원에도 사용될 예정이며 지역사회와 함께 코로나19 종식 시까지 긴밀한 협력체계를 유지하고자하는 중부발전의 염원이 담겨져 있다.

한편 중부발전은 지난 설 연휴 ‘안전한 설 보내세요’, ‘설명절 맞이 행복나눔 봉사’, 지역사회 화훼농가 돕기 ‘1인 1화병’ 등 코로나19 극복을 위한을 다채로운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해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관련 유관기관과 함께 다양한 협력프로그램을 전개해 코로나19가 종식되는 날까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에너지공기업으로서의 책임을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