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발전, 윤리경영 실천 서약
동서발전, 윤리경영 실천 서약
  • 김병욱 기자
  • 승인 2021.0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직원 윤리경영 의지 표명
박일준 동서발전 사장과 임직원이 비대면 화상회의로 윤리경영 실천 서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박일준 동서발전 사장과 임직원이 비대면 화상회의로 윤리경영 실천 서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투데이에너지 김병욱 기자] 한국동서발전(사장 박일준)은 윤리경영 실천 서약식을 통해 윤리경영을 강화하고 공정한 조직문화를 확산한다.

5일 박일준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은 비대면 화상회의로 윤리경영 실천 서약식을 가졌다. 이날 서약식은 임직원의 반부패 실천 의지를 표명하고 윤리의식 제고와 함께 공정한 조직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윤리경영 실천 서약서에는 △법령과 사규 준수 △부패행위와 부당한 요구·언행 금지 △업무상 취득한 정보의 개인적 활용 금지 등의 내용이 담겼다.

동서발전은 이번 서약식을 시작으로 전 임직원 대상 온라인 실천서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외부 전문가와 함께 회사 청렴수준을 진단해 개선방안을 도출하고 업무기준 가이드북을 제작해 협력회사에 제공할 계획이다.

동서발전의 관계자는 “국민의 높아진 윤리기준에 부응하는 업무수행으로 청렴문화를 확산해나갈 것”이라며 “윤리경영 실천에 적극적으로 앞장서 국민으로부터 신뢰받는 공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