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이 화구 간 경계는 물론 사각지대까지 없앤 국내 최고 화력의 ‘보더리스 인덕션’을 출시했다.
SK매직이 화구 간 경계는 물론 사각지대까지 없앤 국내 최고 화력의 ‘보더리스 인덕션’을 출시했다.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SK매직(대표 윤요섭)이 화구 간 경계는 물론 가열 사각지대까지 없애 모든 화구에서 3,400W국내 최고 화력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보더리스 인덕션’을 출시했다.

‘보더리스 인덕션’은 지난 1월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2021 CES(Consumer Electronics Show)’에서 ‘CES 혁신상(Innovation Award)’을 수상하며 세계 무대에서 먼저 인정 받은 제품이다.

촘촘하게 배열된 8개의 고성능 듀얼쿼드 코일이 빈틈없이 고르고 빠르게 열을 전달해 사각지대 없이 12개 쿠킹존 어디에서나 3,400W의 최고화력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화구 간 경계를 없애 플렉스 냄비, 넓은 프라이팬 등 대용량 조리기구도 모든 공간에서 자유롭게 요리 가능하다. 

인덕션 상판 위에 용기를 올려두면 자동으로 위치와 크기를 감지해 총 5가지 맞춤형 라이팅 컬러로 표시하며 조작부에서 별도로 화구를 선택하지 않아도 화력 선택을 손쉽게 할 수 있다. 화력 조절도 간편하다. 기본 터치식 조작은 물론 국내 유일 모든 화구의 화력 조절이 가능한 탈부착 ‘초미세 소프트 다이얼’ 컨트롤 방식을 적용해 좌우로 다이얼을 돌려 화력을 15단계까지 섬세하게 조절 할 수 있다.

이밖에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잔열 표시 라이팅, 과다 물넘침 감지 자동 OFF, 반려동물 잠금, 스마트폰으로 작동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 모니터링 등 총 23종 국내 최다 안전장치를 적용해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SK매직은 ‘보더리스 인덕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31일까지 구매 및 렌탈 고객 전원에게 15만원 상당의 ‘플렉스 냄비’을 제공하며 일시불 구매 고객에게는 ‘스타우브(STAUB) 냄비, 그릴 2종세트’ 또는 ‘백화점 상품권 20만원 권’을 증정한다. 렌탈 고객에게는 월 렌탈료 15% 할인을 제공한다.

한편 보더리스 인덕션 및 출시 기념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