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에너지, 2021년도 신입사원 입사식 개최
대성에너지, 2021년도 신입사원 입사식 개최
  • 박병인 기자
  • 승인 2021.0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명장·회사 배지 전달
입사식 후 참가자들이 모여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입사식 후 참가자들이 모여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투데이에너지 박병인 기자] 대성에너지(대표 윤홍식)는 19일 중구 명덕로 소재 본사 강당에서 ‘2021년도 신입사원 입사식’을 열고 첫 출근한 신입사원 9명을 새 가족으로 맞았다.
 
지난해 11월부터 2021년도 신입사원 채용절차를 시작한 대성에너지는 코로나19 사태로 절차가 다소 지연된 가운데 화상면접을 도입하는 등 코로나 상황에서도 적극적인 채용진행으로 9명을 채용 확정했다.

이날 입사식에서는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선배 사원 등 최소인원만 참석해 환영과 축하 속에 임명장과 회사 배지를 전달했다.
  
신입사원들은 신입사원 입문교육을 받고 이후 부서별 OJT교육을 진행한다. 이와 병행해 관계사 사업장 탐방 및 신규사업과 관련된 창의성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신입사원 배경호 군은 “계속되는 코로나와 역대급 취업난 속에서 지역의 중추기업인 대성에너지에 입사하게 돼 정말 기쁘다”라며 “앞으로 회사의 성장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인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입사 포부를 밝혔다.
  
윤홍식 대성에너지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고용시장이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우수한 인재들을 선발할 수 있게 돼 기쁘다”라며 “지역의 청년들에게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