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울원전本, 노경합동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시행
새울원전本, 노경합동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시행
  • 김병욱 기자
  • 승인 2021.0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입 물품 지역아동센터 전달
새울원자력본부 남창 옹기종기 전통시장에서 장보기 행사를 시행하고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새울원자력본부 남창 옹기종기 전통시장에서 장보기 행사를 시행하고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투데이에너지 김병욱 기자] 한국수력원자력 새울원자력본부(본부장 이상민)는 28일 남창 옹기종기 전통시장에서 울주군 남부권 7개 지역아동센터에 생필품 지원을 위한 장보기 행사를 시행했다. 

이날 캠페인에 참여한 이상민 본부장과 문지훈 노조위원장은 350만원 상당의 의류, 과일 등 생필품을 구매해 울주군 7개 지역아동센터에 전달했으며 온양읍, 온산읍, 서생면 일대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이는 코로나19로 힘든 지역상권 활성화에 기여하고 지역의 어려운 아동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상민 새울본부장은 “새울원자력본부가 지역사회에 힘이 될 수 있다면 적극적으로 지원 할 것”이라며 “어려운 지역 경제 살리기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문지훈 노조위원장은 “새울원자력본부 노동조합은 지역과 상생할 수 있는 교두보 역할을 할 것”이라며 “지역에서 필요로 하는 역할이 있다면 무엇이든 적극적으로 행동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새울본부는 지역아동센터와 협업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주기적으로 시행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