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셀러 탑재 ‘위니아 보르도 냉장고’.
와인셀러 탑재 ‘위니아 보르도 냉장고’.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위니아딤채(대표 김혁표)가 와인셀러와 냉장고가 하나로 결합된 국내 최초 4도어 멀티 냉장고인 ‘위니아 보르도 냉장고’를 출시했다.

‘위니아 보르도 냉장고’는 냉장고 상실에 와인을 52병까지 보관할 수 있는 와인 1룸형과 최대 104병까지 보관할 수 있는 와인 2룸형 2종으로 출시된다.

2종 모두 온도편차 ±0.3℃ 초정밀 정온기술과 스마트 컨트롤로 운전되는 저진동 인버터 컴프레서를 적용해 최적 온도, 습도 유지 및 저진동에 탁월한 성능을 구현함으로써 가정에서도 고급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와인처럼 와인 본연의 향과 맛을 경험할 수 있다.

두 모델 모두 업계 최초로 4도어 4룸의 쿼드(QUAD) 독립냉각시스템을 적용해 룸별 저장환경을 사용자가 원하는 데로 설정할 수 있다. 특히 와인 보관에 특화된 와인룸에서는 와인별 최적의 저장 온도를 지원한다. 또한 와인룸 내 ‘와인 스페셜 드로어’와 ‘듀얼 보관 모드’를 적용해 보관 온도가 다른 레드 와인과 화이트 와인 및 치즈, 열대과일, 초콜릿 등 안주류도 최적 상태로 동시에 보관할 수 있다.

김혁표 위니아딤채 대표는 “위니아딤채의 독보적인 초정밀 정온 기술, 독립냉각시스템, 스마트 저진동시스템 등으로 미세한 저장 환경의 차이에도 예민한 와인을 최적의 상태로 보관할 수 있는 ‘위니아 보르도 냉장고’ 출시를 통해 이제까지 4도어 냉장고시장에는 없었던 새로운 영역을 개척해 냉장고시장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