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문형 에어컨, 올해도 ‘인기’
창문형 에어컨, 올해도 ‘인기’
  • 홍시현 기자
  • 승인 2021.0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세코, 주말 홈쇼핑 13억4,000만원 판매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3 듀얼 인버터.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3 듀얼 인버터.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창문형 에어컨의 인기는 올해도 이어지고 있다.

창문형 에어컨 원조 브랜드 파세코가 새롭게 선보인 ‘창문형 에어컨 3 듀얼 인버터(이하 창문형 에어컨 3)’를 지난 1일 현대홈쇼핑과 2일 GS홈쇼핑에서 주말 2일 동안 13억4,000만원을 판매했다. 이는 전년 같은 기간인 5월 첫 주말 판매 실적을 40% 가량 웃도는 수준이다.

창문형 에어컨 3는 초절전, 저소음 듀얼 인버터 타입으로 1등급 LG 듀얼 인버터 컴프레셔를 새롭게 채택해 기존 1등급 제품에서 전력 사용량을 10% 더 절감할 수 있도록 했다. 실질 소음 역시 듀얼 인버터와 BLDC 모터로 취침모드 기준 37.1db로 전 버전에서 38%를 더 낮췄다. 

AS 정책도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게 했다. 듀얼 인버터 컴프레서 10년 무상 보증은 물론 업계 최초로 72시간 AS 방문 보증제를 실시해 AS 요청 시 72시간 내에 방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72시간 내에 방문 서비스가 진행되지 못할 경우 새 제품으로 전면 교체해 준다.

파세코의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창문형 에어컨 3의 업그레이드된 기능에 대한 소비자들의 만족이 높은 것으로 보인다”라며 “초기 구매 고객들의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지고 있는 만큼 소비자들이 더 편안하게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제품을 판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