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동공구, 전문가용 포인트 레이저 2종 출시
보쉬 전동공구, 전문가용 포인트 레이저 2종 출시
  • 홍시현 기자
  • 승인 2021.0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구성과 편리성 강화
보쉬 GPL 3 G 및 GPL 5 G 제품.
보쉬 GPL 3 G 및 GPL 5 G 제품.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보쉬 전동공구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가 내구성과 편의성을 강화한 전문가용 포인트 레이저 측정공구 ‘GPL 3 G’ 및 ‘GPL 5 G’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2종은 컴팩트하면서도 내구성이 매우 강한 것이 특징이다. 먼지와 물에 쉽게 노출되는 전문가 현장 니즈에 맞춰 두 신제품 모두 방진·방수 기준 IP 65를 충족시켰다. 본체는 에어 쿠션을 통한 충격 흡수 고무로 돼 외부 충격에 강하다.

신제품은 기존 빨간색보다 최대 4배 가시성이 높은 초록색 레이저 포인트를 적용해 최대 30m의 거리에서도 선명하게 확인할 수 있다. GPL 5 G는 상·하·좌·우·정면 5방향의 레이저, GPL 3 G는 상·하· 정면 3방향의 레이저를 높은 정확도로 투사한다. 이를 통해 지면에서부터 천장까지의 수직 측정, 철재 스터드(stud)와 문·창틀 정렬 등의 작업 효율을 높인다.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제품 본체는 수평 360도 회전이 가능한 일체형 마운트를 적용해 레이저 방향 조정이 편리하다. 마운트 뒷면에는 강한 자석이 있어 철재 벽에 견고하게 부착되며 밑판 역시 고무패드로 돼 있어 바닥에 안정적으로 놓을 수 있다.

한편 보쉬 전동공구는 포인트 레이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구매 이벤트를 5월31일까지 진행한다. GPL 3 G 또는 GPL 5 G를 구매 후 보쉬 멤버십 사이트(https://www.bosch-event.co.kr//member/index.asp)에 제품 등록을 완료하면 제품에 따라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각각 증정한다.

보쉬 전동공구사업부의 관계자는 “포인트 레이저 측정공구 신제품 ‘GPL 3 G’와 ‘GPL 5 G’는 제품의 컴팩트성은 물론 내구성과 편의성을 크게 강화해 건설/인테리어 측정 작업 니즈에 완벽하게 부합하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