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냉장, ‘가정의 달’ 이벤트 진행
캐리어냉장, ‘가정의 달’ 이벤트 진행
  • 홍시현 기자
  • 승인 2021.0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여 고객 모두 백화점 상품권 증정
캐리어냉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독립만세’, ‘파스텔 데이’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리어냉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독립만세’, ‘파스텔 데이’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캐리어냉장(회장 강성희)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독립세대를 위한 ‘독립만세’ 이벤트와 제품 구매 시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파스텔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리어냉장이 준비한 ‘독립 만세’ 이벤트는 오는 8일부터 30일까지 350리터 이하의 냉장고를 구입한 소비자가 ‘캐리어냉장 스토어팜’에 제품과 함께 ‘하트 손가락’ 또는 ‘엄지 척’을 한 사진을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2만원 상당의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이 제공된다.

또한 오는 8일부터 한 달간 매주 토요일에 진행되는 ‘파스텔 데이’ 이벤트는 ‘온라인몰(일부 사이트 제외)’과 캐리어냉장 ‘스토어팜’에서 당사 ‘클라윈드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를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파스텔 데이’에 ‘클라윈드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5만원 상당의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이 제공된다.

캐리어냉장은 ‘독립 만세’와 ‘파스텔 데이’ 두 이벤트 모두 제품 구매 후 설치 완료 기간을 고려해 6월30일에 이벤트 참여자의 휴대폰 번호로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을 일괄 지급할 예정이다.

캐리어냉장의 관계자는 “캐리어냉장은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차별화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캐리어냉장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의 부담은 줄이고 더욱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