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해종 가스안전公 사장, LG디스플레이 파주공장 안전점검
임해종 가스안전公 사장, LG디스플레이 파주공장 안전점검
  • 조대인 기자
  • 승인 2021.0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압 및 도시가스 밀집시설로 인적·물적 피해 선제 예방 당부
임해종 가스안전공사 사장(좌 3번째)이  경기도 파주 소재 LG디스플레이(주) 파주공장을 방문해 현장 안전점검을 실시하고 현장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임해종 가스안전공사 사장(좌 3번째)이 경기도 파주 소재 LG디스플레이(주) 파주공장을 방문해 현장 안전점검을 실시하고 현장관계자들을 격려했다.

[투데이에너지 조대인 기자] 임해종 한국가스안전공사 사장은 7일 경기 파주시 LG디스플레이(주) 파주공장을 방문해 현장 안전점검을 실시하고 현장관계자를 격려했다.

이날 현장을 방문한 임해종 가스안전공사 사장은 신상문 LG디스플레이 부사장 및 안전보건담당자 등과 함께 고압가스 저장소, 충전소 등 사업장 내 주요 시설을 둘러보며 안전관리 실태를 점검하고 가스산업 전망에 관해 의견을 교환했다.

LG디스플레이는 지난 1985년 설립 이래 OLED, IPS 등의 신기술을 활용해 TV, 모바일, IT 등 다양한 디스플레이 및 관련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이 중 파주사업장은 51만평 규모에 1만7,000여명이 근무 중이며 제조·저장 등 대규모 가스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임해종 가스안전공사 사장은 “사업장 내 고압가스·도시가스 시설이 다수 밀집돼 사고발생 시 대규모 인적·물적 피해로 이어질 것으로 우려되는 만큼 평소 철저한 안전관리로 안전문화 선도에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임해종 사장은 이날 현장 안전점검에 앞서 가스안전공사 경기중부지사를 방문해 업무보고를 받고 “검사원 개개인이 현장 안전관리에 대한 책임의식을 갖고 본연의 업무에 충실히 임해달라”고 주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