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은 ‘보더리스 인덕션’ 3구 출시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K매직은 ‘보더리스 인덕션’ 3구 출시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SK매직(대표 윤요섭)이 지난달 프리미엄 인덕션 ‘보더리스 인덕션’ 4구 모델에 이어 3구 모델을 선보이고 오는 31일까지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보더리스 인덕션 3구 모델은 동일 가격대비 뛰어난 성능비로 차별화된 프리미엄 성능을 자랑한다. 보더리스 인덕션은 지난 1월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2021 CES(Consumer Electronics Show)’에서 ‘CES 혁신상(Innovation Award)’을 수상하며 세계 무대에서 먼저 인정 받은 제품이다. 화구 간 경계를 없애 플렉스 냄비, 넓은 프라이팬 등 대용량 조리기구도 공간의 제약없이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촘촘하게 배열된 6개의 고성능 싱글쿼드 코일이 빈틈없이 고르고 빠르게 열을 전달해 사각지대 없이 7개 쿠킹존 어디에서나 3,400W의 최고화력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인덕션 상판 위에 용기를 올려두면 자동으로 위치와 크기를 감지해 총 5가지 맞춤형 라이팅 컬러로 표시하며 조작부에서 별도로 화구를 선택하지 않아도 용기를 자동 인식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화력 조절도 간편하다. 기본 터치식 조작은 물론 국내 유일 모든 화구의 화력 조절이 가능한 탈부착 ‘초미세 소프트 다이얼’ 컨트롤 방식을 적용했다. 좌우로 다이얼을 돌려 화력을 15단계까지 섬세하게 조절 할 수 있으며 마그네틱 재질로 탈부착이 가능하도록 해 상판을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다.

이밖에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잔열 표시 라이팅, 과다 물넘침 감지 자동 OFF, 반려동물 잠금, 등 총 23종 국내 최다 안전장치를 적용했으며 IoT 기능을 추가해 스마트폰으로 작동 상태를 원격 제어 가능하다. 이뿐 아니라 인덕션 핵심 부품인 IH코일도 10년 동안 무상 보증한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