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홈데코 알루미늄 3연동 슈퍼슬림 자동문 설치 모습.
에이스홈데코 알루미늄 3연동 슈퍼슬림 자동문 설치 모습.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에이스홈데코가 자동 개폐시스템을 적용한 ‘알루미늄 3연동 슈퍼슬림 자동문’을 본격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감지센서에 의해 자동으로 개폐되는 3연동 중문이다. 기존 수동 중문에 비해 자동으로 문을 열고 닫기 때문에 외부 소음과 오염 물질 유입이 적고 무거운 짐을 들고 실내로 들어갈 때 편리하다.

특히 스위치를 직접적으로 터치하지 않더라도 움직임을 센서가 감지해 도어가 자동으로 열린다. 도어가 닫힐 때에는 문틀 상부에 감지 센서가 있어 장애물을 감지할 경우 열림으로 자동 전환되기 때문에 안전하다.

알루미늄 3연동 슈퍼슬림 자동문은 내구성이 우수한 알루미늄 소재로 문틀과 도어가 만들어져서 문틀이 썩지 않고 큰 하중에도 변형되지 않는다. 도어 상부의 레일부에는 방진고무가 적용돼 도어 개폐 시 소음과 진동을 최소화시켰고 모헤어 적용으로 기밀과 단열 성능까지 높였다. 

프레임 표면은 친환경 도료를 이용한 분체방식으로 블랙과 화이트 컬러 제품으로 이뤄져있다. 여기에 투명, 철망입, 브론즈투명 등 20여가지 디자인 유리를 적용할 수 있다.

에이스홈데코의 관계자는 “알루미늄 3연동 슈퍼 슬림 자동문은 국내 유일 11.5mm의 초슬림 알루미늄 중문 마노아의 프레임이 적용된 프리미엄 제품으로 3연동 중문 시장을 넘어 하이엔드 중문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할 전망”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