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울원자력본부는 울주군 남부노인복지관에서 개최하는 ‘어버이날 기념 언택트 효 큰잔치’에 기념품과 생필품을 후원했다
새울원자력본부는 울주군 남부노인복지관에서 개최하는 ‘어버이날 기념 언택트 효 큰잔치’에 기념품과 생필품을 후원했다

[투데이에너지 김병욱 기자] 한국수력원자력 새울원자력본부(본부장 이상민)는 24일부터 25일까지 울주군 남부노인복지관에서 개최하는‘어버이날 기념 언택트 효 큰잔치’에 기념품과 생필품을 후원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워킹스루 방식으로 남부노인복지관을 방문하는 어르신 500여명에게 기념품을 배부했으며 주변의 어려운 노인가구 100세대를 대상으로는 생필품 키트를 언택트 방식으로 전달했다. 

새울원자력본부는 매년 주변 지역 어르신을 대상으로 어버이날 행사를 후원해왔으며 올해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방역수칙을 준수한 비대면 방식으로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 

조덕행 남부노인복지관 관장은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지역 노인복지증진에 도움을 주는 새울원자력본부에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복지 향상을 위해 힘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민 새울본부장은 “코로나로 인해 어르신들을 직접 모시지 못해 아쉬움이 많지만 어르신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비대면 행사로 진행하게 됐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어르신들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며 항상 건강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