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公, 대국민 홍보 아이디어 발굴 ‘톡톡 튀는 생각 찾아요!’
가스公, 대국민 홍보 아이디어 발굴 ‘톡톡 튀는 생각 찾아요!’
  • 박병인 기자
  • 승인 2021.0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제4회 KOGAS 홍보 콘텐츠 공모전 개최
 

[투데이에너지 박병인 기자] 한국가스공사(사장 채희봉)가 15일부터 7월15일까지 ‘2021년 제4회 홍보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가스공사는 국민이 직접 참여하는 홍보 콘텐츠 발굴을 통해 국민과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적극 활용함으로써 기업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자 지난 2018년부터 매년 공모전을 진행해왔다.

이번 공모는 ‘한국가스공사를 쉽고 재미있게 소개해주세요’라는 주제로 이미지(일반·청소년), 영상 부문으로 진행하며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가스공사는 36개 작품을 최종 선정해 총 상금 2,960만원을 수여하며 수상작은 공모전 취지에 맞게 홍보관 전시 및 SNS 채널 게시 등을 통해 자사 홍보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공모전과 관련된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모전 홈페이지(www.한국가스공사콘텐츠공모전.com) 또는 공모전 운영 사무국(02-334-9044, ssy@thinkcontest.com,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한국가스공사콘텐츠공모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스공사의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보다 많은 국민이 가스공사에 대해 알게 되는 좋은 기회인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며 “앞으로도 국민과 적극 소통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해 공익기업으로서의 브랜드파워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