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엠솔루텍이 LG전자 시스템 에어컨을 사용하는 비즈니스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세척 서비스를 제공한다.
하이엠솔루텍이 LG전자 시스템 에어컨을 사용하는 비즈니스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세척 서비스를 제공한다.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LG전자 유지보수 및 서비스 자회사인 하이엠솔루텍이 LG전자 시스템 에어컨을 사용하는 학교, 병원, 숙박, 상업시설 등 비즈니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정품세척 서비스를 실시한다. 

하이엠솔루텍의 프리미엄 세척 서비스는 LG 시스템 에어컨을 완전 분해 후 재조립 원칙 하에 전문 엔지니어의 체계적인 작업을 통해 냉방 효율을 향상시키고 기기 수명을 연장해 운영비를 크게 절감할 수 있다. 

에어컨 세척 방법 및 냉난방기 세척 장치 특허를 바탕으로 하이엠솔루텍은 고온(40도) / 고압(120Bar)의 노즐 세척 장비를 사용해 총 15단계에 이르는 세척 관리와 살균 작업을 진행한다. 제품 부식 방지 및 강력한 오염 물질 제거 효과는 물론 환경 및 인체에 대한 안전성을 공인 받은 자사의 전용 세척제를 사용한다. 

한편 하이엠솔루텍은 프리미엄 세척 서비스에 특화된 별도의 클리닝 사이트(s.himsolutek.com)를 개설해 비즈니스 고객 대상 비대면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 해당 클리닝 사이트는 바쁜 비즈니스 고객들을 위해 프리미엄 세척 및 유지관리 전반을 비대면으로 보다 손쉽게 PC 및 모바일로 확인하고 상담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하이엠솔루텍의 관계자는 “특허기술 기반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세척 서비스를 통해 LG전자 시스템 에어컨 기업 고객들의 만족도를 극대화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하이엠솔루텍의 프리미엄 세척 서비스는 시스템 에어컨의 전기료 절감이 가능하기 때문에 쾌적한 사무환경 개선 효과와 에너지 절감 효과까지 동시에 누릴 수 있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