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 제주도 직영 서비스 센터 개소
귀뚜라미, 제주도 직영 서비스 센터 개소
  • 홍시현 기자
  • 승인 2021.0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서비스 품질 향상과 서비스 네트워크 확대
귀뚜라미가 제주도에 직영 서비스 센터를 신규 오픈했다.
귀뚜라미가 제주도에 직영 서비스 센터를 신규 오픈했다.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주)귀뚜라미(대표 최재범)가 제주도 지역 서비스 품질 향상과 영업 및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을 위해 ‘귀뚜라미 제주CS센터’를 신규 오픈했다. 

제주시 아리일동에 위치한 ‘귀뚜라미 제주CS센터’에는 귀뚜라미보일러 직영 서비스 센터로 본사 CS팀에서 20년 이상 근무한 베테랑 관리자가 상주하며 제주도 지역 귀뚜라미보일러 사용자에 대한 사후관리를 총괄한다. 

귀뚜라미는 이번 ‘귀뚜라미 제주CS센터’ 신설로 제주도 내 가스보일러 수요 증가에 초점을 맞춰 환경부 인증 친환경보일러에 대한 홍보와 영업을 강화함과 동시에 호텔 및 리조트 등을 대상으로 캐스케이드 시스템 보급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특히 귀뚜라미는 환경부의 친환경보일러 보급사업을 통해 지난해에만 13만여대를 보급하며 36만대 규모로 진행된 사업에서 36%의 높은 점유율을 보이는 등 친환경보일러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어 제주도 시장에서도 점유율이 빠르게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올해 23만대 규모로 진행되는 친환경보일러 보급사업에서도 귀뚜라미는 9만대 이상의 친환경보일러를 공급해 39% 이상의 점유율 달성이 예상된다. 

한편 귀뚜라미는 지난 5월 경상북도 울릉도에 ‘귀뚜라미보일러 서비스 지정점’을 개설한 데 이어 제주도에 ‘귀뚜라미 제주CS센터’를 여는 등 도서·산간지역의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귀뚜라미의 관계자는 “제주도는 약 70만명의 주민들이 거주하는 우리나라 최대 규모의 섬 지역으로 보일러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보일러 공급과 사후관리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라며 “제주도 주민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관심을 가지고 지원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