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대용량 자동요리 전자레인지 2종 출시
SK매직, 대용량 자동요리 전자레인지 2종 출시
  • 홍시현 기자
  • 승인 2021.0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편식, 냉동식품, 각종 홈디저트까지 쉽게 요리
SK매직 23L 자동요리 전자식 전자레인지.
SK매직 23L 자동요리 전자식 전자레인지.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SK매직(대표 윤요섭)이 대용량의 다양한 요리를 가정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는 ‘23L 자동요리 전자식 전자레인지’ 2종을 선보인다.

이번 출시 제품은 총 20가지 자동요리 프로그램을 탑재해 맞춤 데우기부터 간편식과 냉동식품, 각종 홈디저트까지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 용량은 23L로 넉넉한 조리공간을 제공해 많은 양의 요리도 한 번에 조리가 가능하며 720W 강력한 고출력과 360도 턴테이블 방식을 지원해 많은 양의 음식도 더욱 빠르고 균일하게 조리한다.

여기에 젖병소독, 스팀타월, 탈취 등 생활 편의 기능으로 활용도를 높였다. 
10초, 1분, 3분 단위로 설정된 다이렉트 버튼으로 보다 세밀하게 조리가 가능하며 30초 단위 간편설정 버튼으로 추가 설정도 가능해 조리시간을 더욱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또한 냉동육류, 생선 등 식재료의 무게에 따라 해동 시간이 자동 설정되는 편리한 쾌속해동 기능으로 가장 최적의 상태로 빠르고 강력하게 해동한다.

디자인은 블랙컬러와 미러 글라스를 더해 한층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주방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대기전력 또한 1W 미만의 친환경 ECO 제품으로 전기 요금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SK매직의 관계자는 “홈쿡, 가정 간편식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대용량의 다기능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SK매직은 주방가전 35년 역사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혁신적인 신제품을 계속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