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력기술, 에너지 취약계층 냉풍기 100대 후원
한국전력기술, 에너지 취약계층 냉풍기 100대 후원
  • 김병욱 기자
  • 승인 2021.0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주민들 건강한 여름나기 응원
한국전력기술 임직원들과 복지시설 관계자들이 기부물품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전력기술 임직원들과 복지시설 관계자들이 기부물품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투데이에너지 김병욱 기자] 한국전력기술(사장 김성암)은 3일 김천시 에너지 취약계층에 냉풍기 100대를 전달했다. 

이번 후원은 송언석 국회의원실의 요청과 더불어 한국전력기술의 지역사회 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코로나19 재확산 및 무더위로 지친 지역 주민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응원하기 위해 추진됐다. 

김천시와 협조해 관내 취약계층 100가구를 선정, 폭염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스마트 냉풍기를 구입해 해당 가구에 전달했다. 

특히 이 스마트 냉풍기는 중소기업 동반성장몰을 통해 구입한 것으로 이번 물품 후원을 통해 한국전력기술의 지역사회 공헌과 중소기업 동반성장이라는 사회적 가치 실현에 한걸음 더 나아가게 됐다.

한국전력기술은 이외에도 지역사랑 실천을 위해 지난 7월 임직원 및 인근주민을 대상으로 한 ‘2021 김천자두 온라인축제’ 활성화 이벤트를 개최, 그 결과 자두 총 2,500박스가 판매되며 성황리에 축제가 마무리 될 수 있었다. 

또한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한국전력기술은 다양한 방법으로 지역농산물 판매 확대를 위해 노력함으로써 지역경제 활성화 및 소상공인 소득증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김성암 한국전력기술 사장은 “코로나19의 재확산 및 장기화로 인해 대면활동이 제한되는 등 많은 어려움이 있지만 지역사회의 니즈를 고려한 한국전력기술만의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이웃사랑 실천을 꾸준히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