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하남 스타필드 내부 매장 모습.
경동나비엔 하남 스타필드 내부 매장 모습.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경동나비엔이 하남 스타필드 내 일렉트로마트에 위치한 체험형 매장을 리뉴얼했다. 

경동나비엔은 소비자가 더욱 편리하게 제품을 확인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매장을 새롭게 단장해 운영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 하남 스타필드와 이마트 은평점에 위치한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이번 리뉴얼에서 가장 크게 변화는 올해 출시된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 키친플러스’를 직접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이다. 공기청정과 청정환기 기능을 동시에 갖춘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의 장점을 그대로 이어받은 이 제품은 하나의 시스템으로 요리 과정에서 발생한 오염물질까지 효과적으로 관리함으로써 집안 전체의 공기를 최적의 상태로 유지한다.

새롭게 문을 연 체험형 매장에서는 전체 시스템의 설치 모습을 매장 내에 구현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 키친플러스의 장점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글로벌 시장에서 최고로 인정받고 있는 친환경 콘덴싱보일러와 숙면가전 시장을 선도하는 온수매트 등 인기 제품들도 더욱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전시했다. 이전 매장에 비해 더욱 넓어진 공간에 다양한 제품들을 전시하는 한편 소비자들이 각각의 제품의 특징을 확인할 수 있도록 매장을 재구성했다. 

구용서 경동나비엔 영업본부장은 “경동나비엔은 소비자에게 한 걸음 다가서기 위해 공식 쇼핑몰인 나비엔 하우스를 통한 표준 가격 제시와 AI 서비스 시행 등과 함께 오프라인 매장을 강화하는 등 다양한 노력을 진행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삶에 함께하며 고객의 생활을 더욱 쾌적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드리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