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이 9월25일 브랜드 체험공간 ‘it’s magic’에서 이연복 쉐프와 쿠킹클래스를 진행한다.
SK매직이 9월25일 브랜드 체험공간 ‘it’s magic’에서 이연복 쉐프와 쿠킹클래스를 진행한다.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SK매직(대표 윤요섭)이 다음달 서울시 강동구 길동 브랜드 체험공간 ‘it’s magic(잇츠매직)’에서 이연복 쉐프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 쿠킹위드스타를 마련하고 오는 20일 참가자를 모집한다. 

브랜드 체험공간, 잇츠매직은 브랜드의 가치와 요리, 문화 등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신개념 복합문화공간으로 유명 스타쉐프와 함께하는 쿠킹위드스타, 마스터 클래스 등 쿠킹 클래스를 비롯해 요리를 주제로 한 쿡톡, 요리가 있는 음악회 등 다양한 문화행사가 매월 정기적으로 열린다.

잇츠매직의 대표 프로그램인 쿠킹위드스타는 유명 스타쉐프를 초청해 각종 레시피와 요리팁 등 음식과 요리를 주제로 대중과 소통하는 쿠킹클래스로 지금까지 여경래, 정호영, 송훈, 최현석 쉐프 등 한국을 대표하는 유명 스타쉐프들이 대거 참여했다. 

이번 클래스는 9월25일 이연복 쉐프가 참여해 ‘경장육사’와 춘빙’을 선보이며 약 2시간 동안 요리 시연과 함께 음식과 요리를 주제로 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SK매직의 관계자는 “잇츠매직은 누구나 방문해 휴식과 함께 브랜드를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복합문화공간으로 요리 관련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지역 상생과 지역사회공헌의 일환으로 매월 둔촌고 학생들과 함께하는 쿡얼롱 쿠킹클래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요리와 음식이 주는 행복의 의미를 함께 나누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쿠킹위드스타 참가자 모집 사이트는 매월 20일 오전 10시에 오픈하며 오는 10월30일까지 진행되는 ‘1+1이벤트’로 한명이 예약하면 동반 1인이 클래스에 함께 참여 가능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