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 쥬벨 하이브리드 레인지.
린나이 쥬벨 하이브리드 레인지.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린나이가 가스에 전기를 더한 프리이엄 ‘쥬벨 하이브리드 레인지’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다양한 모양과 크기의 조리 용기를 사용할 수 있는 듀오쿠킹존 더블 인덕션과 유러피안 스타일 15mm 주물 그레이트가 인상적인 1개의 가스 대화구까지 총 3개의 화구로 구성됐다. 

또한 국내 가스 하이브리드 제품 중 유일하게 버너 화력을 보온부터 터보까지 섬세하게 조절할 수 있는 ALL슬라이드 터치를 적용해 조작 편의성을 업그레이드하는 한편 독일 쇼트(SCHOTT)사 세란 글라스 상판을 채택해 내구성을 높였다. 그에 더해 요리하는 즐거움과 편안함을 위한 누들모드, 물 끓임 모드 등 자동 요리 기능을 탑재했다. 

린나이는 최근 소비자가 직접 뽑은 프리미엄브랜드지수 5년 연속 1위에 선정되며 대외적으로도 프리미엄 주방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린나이는 쥬벨 하이브리드 레인지 공식 출시 전 인스타그램과 같은 SNS 채널에서 릴렉스 인플루언서 서포터즈를 운영하며 주방 설치 이미지와 실제 사용 리뷰를 소비자들에게 선 공개했다. 릴렉스 서포터즈는 건강하고 건강하고 편안한 삶을 창조한다(Creating a healthier way of living)는 브랜드 비전을 개인의 삶을 기록하는 라이프로깅(Lifelogging) 마케팅 활동이다.  

린나이의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선 공개된 이미지와 리뷰에 제품 디자인과 구성요소를 칭찬하는 글을 올려 주셨다”라며 “린나이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일상에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더하는 라이프로깅 마케팅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