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진년 희망찬 새해를 맞아 조합원 여러분과 LP가스판매사업의 발전을 위해 애쓰시는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새희망을 부르는 문턱에 들어서는 기대와 꿈을 갖고서 올 한해동안 추진한 사업의 미흡한 점을 거울삼아 재도전의 기회로 승화시켜 LP가스판매사업의 발전에 더욱 박차를 가하는 새천년을 준비해야 할 것입니다.

우리 한국가스판매업협동조합연합회는 체적거래제의 활성화 방안, 물류비 감축을 위한 유통구조개선, 인지사고에 대한 안전거리 확보, 행정권역내의 판매 등 소비자의 안전확보를 최우선 과제로 삼아 LP가스판매사업을 미래지향적 사업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해왔습니다.

우리 연합회는 고객만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안전관리에 더욱 많은 신경을 쓸 것이며 사업상의 여러 문제들을 현안문제로 표출, 능동적인 연구와 정진을 할 것입니다.

끝으로, 새천년에는 정보화시대에 발맞춰 PC통신을 통한 가스 수요망의 구축과 안전관리에 관심을 갖고 정부 및 관련업계의 정책촵행정지원이 강화될 수 있는 환경과 여건을 마련할 수 있도록 협의와 노력을 할 것입니다.

올 한해는 가스수요감소와 거래조건의 악화로 많은 어려움을 겪었으나 이러한 시련을 LPG산업과 LP가스판매사업의 미래를 위한 새로운 도전의 기회로 변화시켜 나갈 수 있는 역량을 응집해 새천년 가스산업의 주역으로 거듭 나야겠습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