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과 에너지의 아름다운 동행’
‘환경과 에너지의 아름다운 동행’
  • 투데이에너지
  • 승인 2007.0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9월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국제 환경 & 에너지 산업전’이 열린다.

세계 각국은 지금 환경과 에너지 문제로 전쟁을 치루고 있다. 21세기는 세계경제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도모하면서 동시에 지구 환경을 보호해야만 하는 시대이기 때문이다.

이런 차원에서 부산에서 개최되는 ‘국제 환경 & 에너지 산업전’은 많은 의미를 가진다.

이번 전시회는 에너지와 환경 문제에 대한 인식을 새롭게 하고, 친환경적인 에너지와 제품 전시를 통해 환경과 에너지 문제의 해결책을 모색하는 장이 될 것이다.

특히 산과 강, 바다를 모두 끼고 있는 부산은 신기술을 한데 모아 일반 국민들에게 환경과 에너지산업의 중요성을 알리고 새로운 시장발굴 가능성을 제시할 수 있는 최적의 입지다.

더구나 이번 전시회를 주최하는 부산광역시의 관심과 기대는 남다르다. ‘국제 환경 & 에너지 산업전’을 통해 부산을 신 전략산업인 환경 및 에너지 신기술에 대한 국제 마케팅의 장으로 육성하는 것은 물론 관련 산업 발전을 도모하겠다는 포부를 갖고 있다.

또한 친환경 에너지 신기술의 개발 및 보급을 위한 국내외 협력을 확대함으로써 환경 에너지 산업의 새로운 성장 동력을 찾고 환경산업 고도화와 신재생에너지 개발 및 보급 촉진의 계기도 마련할 계획이다.

부산광역시가 국내외의 선진화된 환경·에너지 기술과 제품, 설비를 한데 모아 관련 산업을 홍보, 발전시키고 실질적인 투자유치와 해외진출의 기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모습에서 환경&에너지산업의 밝은 미래를 엿본다.

‘환경과 에너지의 아름다운 동행-국제 환경&에너지 산업전’에서 미래 가치를 생각하는 환경 에너지 기업들이 한데 어울려 최고의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기를 기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