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회에 출품될 모델은 지난 98년 말부터 영국 및 독일의 주요 보일러 제조사와 기술협력을 통해 1년 반 동안 개발한 제품으로 올 가을부터 이탈리아, 스페인 등 유럽에 위치한 판매법인을 통해 판매될 총 6개 품목이다.
이번 전시회는 냉·열기 제품성격에 맞게 ‘AIR’란 주제로 꾸며지게 되며 입체적인 구조를 실현, 관람의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다. 또 전시회 기간 동안 기술 홍보 비디오를 상영하는 등 기술적 차별성과 우월성을 강조한 기술박람회로 치룰 예정이다.
대우전자는 이번 전시회를 계기로 유럽시장에 대우 가스보일러의 안정된 품질과 차별화된 디자인 및 고급기능을 적극 홍보하고, 2000년 하반기부터 유럽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대우전자 관계자는 “독일 및 이탈리아 주요 판매업체들의 전시회 방문을 통보 받은 상태이고 판매에도 적극적인 의향을 확인했다”며 “대우전자가 지난 수년 동안 가전제품 판매수위를 확보한 남유럽 시장을 우선적으로 공략할 것”이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