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도시가스(대표 김영철)는 직원들의 단합과 체력증진을 위해 지난 16일 경남 양산시 소재 해운수련원에서 한마음 Happy Festival 춘계 체육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필수근무요원을 제외한 임직원 2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SK 기업문화 슬로건인 Dream, Design, Our, Energy 4개팀으로 나누어 피구, 단체줄넘기, 릴레이 계주, 전략 줄다리기 등이 진행됐다.

김영철 대표의 개회선언과 임직원 및 이창헌 노조위원장, 김완수 SK E&S 기업문화실장의 개회축포를 시작으로 전 구성원이 한마음으로 모든 경기에 참가했으며 Energy Team이 전체우승을 차지하는 영광을 안았다.

경기에 이어 깜짝이벤트로 20년전 5월16일 입사자와 결혼기념일인 구성원에게 축하 선물을 전달하고 통돼지 바비큐 파티와 팀별 장기자랑 등 임직원이 함께 어울리는 한마음 잔치가 열렸다.

김영철 대표는 격려사를 통해 "오늘 하루는 회사 일과 일상의 답답함을 모두 벗어버리고 즐겁고 신바람나게 함께 어울리는 축제의 자리가 되자"고 말했다.

최재원 SK E&S 부회장은 한마음 한뜻으로 단결된 모습으로 즐거운 하루가 되기를 바라고 부산도시가스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한다는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김중호 SK E&S 대표도 신규사업을 통한 기업가치 증대를 위해 노력하는 부산도시가스에 감사하다는 메시지를 기업문화실 김완수 실장을 통해 전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