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교육은 SENTOS 박보영 대표(컨설턴트)를 초빙해 ‘행복한 나, 의미있는 직장’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박보영 강사는 고객만족을 위해서는 먼저 “자신을 ‘명품’으로 만들어 자존감을 높이고 누구에게나 존중 받고 인정받는 삶이 돼 조직 내에서도 업무에 대한 보람과 가치를 느낄 수 있는 조직인으로 성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자”고 강조했다.
교육에 참석한 구성원 모두는 새로운 마음으로 고객 감동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다짐했다.
이날 교육은 SENTOS 박보영 대표(컨설턴트)를 초빙해 ‘행복한 나, 의미있는 직장’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박보영 강사는 고객만족을 위해서는 먼저 “자신을 ‘명품’으로 만들어 자존감을 높이고 누구에게나 존중 받고 인정받는 삶이 돼 조직 내에서도 업무에 대한 보람과 가치를 느낄 수 있는 조직인으로 성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자”고 강조했다.
교육에 참석한 구성원 모두는 새로운 마음으로 고객 감동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