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에너지서비스(대표 민충식)는 지난 16일 서비스센터와 밀착도를 높이기 위해 MBWA(Management by wandering around)를 시행했다.

MBWA는 회사 경영진이 직접 현장을 방문해 구성원들과 자유로운 대화를 나누는 현장 밀착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고객의 요구가 다양해지고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최일선에서 고객을 응대하는 구성원들의 애로사항 및 의견을 청취함으로써 고객만족 수준을 향상시키는데 목적이 있다.

이날 경영진과 서비스센터 구성원들은 자유로운 대화를 나누며 서로를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경영진은 구성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충청에너지서비스는 경영진 MBWA 실시 이외에도 서비스센터와 체육대회, 우수사원 시상, CS교육 등 다양한 화합의 장 및 서비스센터 지원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