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는 지난 27일 자사 태양광에너지 인버터 솔루션인 ‘SINVERT’의 홈페이지(www.siemens.co.kr/solar)를 지멘스 홈페이지내에 구축했다고 밝혔다.

SINVERT 홈페이지는 인버터를 비롯한 다양한 지멘스 태양광 솔루션에 관한 정보와 노하우를 비롯해 보다 구체적인 SINVERT PV 인버터, SINVERT 접속함, SINVERT 모니터링 및 통신 등 주요 제품군에 대한 기술 사양 및 공급 범위 등의 부가 정보가 제공된다.

지멘스는 한국 시장에서 50년 이상의 사업 경험을 통해 축적한 노하우와 기술력을 결합해 고객에게 신뢰성을 비롯한 장기간의 효율성, 대규모 PV 발전소 건설 경험, 신속한 고객 응대 서비스 등의 구체적인 고객 편익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은민수 한국지멘스 자동화사업본부장 부사장은 “이번에 오픈한 SINVERT 홈페이지는 국내에서도 본격화되고 있는 대체에너지산업에 대한 관심을 한층 끌어올림과 동시에 한국 고객들에게 더욱 밀착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진 것”이라며 “앞으로 이를 통해 고객과 더욱 원활한 소통을 해서 국내 대체 에너지 산업을 발전 및 육성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이번 SINVERT 홈페이지 오픈의 배경을 밝혔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