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에너지산업과 올바른 에너지문화 창달을 선도해 온 투데이에너지의 창간 1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국내 에너지산업의 비약적 발전과 함께 투데이에너지신문도 에너지분야 전반에 걸친 폭넓은 정보를 제공하며 에너지업계의 전문지로서 건실하게 성장해 왔습니다.

21세기 들어 기후변화와 에너지 문제는 인류가 직면한 중대한 도전이 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최근 정부가 2020년 BAU대비 온실가스 30% 감축목표를 발표하면서 기후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있는 점은 매우 고무적입니다. 앞으로 에너지산업은 그린에너지 중심으로 급격하게 변화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이러한 시기에 에너지를 둘러싼 국내외 환경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고 바람직한 여론을 형성하기 위한 투데이에너지의 역할은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창간 12주년을 맞아 시시각각 급변하는 환경변화에 대한 정보를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함으로써 독자들에게 에너지산업의 미래를 바라보는 안목과 비전을 제시해주는 최고의 전문지로 발전해 나가기를 바랍니다.

앞으로도 에너지산업 발전과 올바른 에너지문화 창달에 지속적으로 기여해 주실 것을 당부드리며 정부의 올바른 정책결정을 위한 눈과 귀가 돼 주실 것을 바랍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