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에너지관련 산업의 발전을 위해 언론의 사명과 역할을 성실하게 수행해 온 투데이에너지의 창간 1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1998년 에너지산업의 건강한 발전과 올바른 에너지문화를 만들어가기 위해 에너지 종합 전문지로 창간한 이래 투데이에너지는 에너지기기산업의 성장 속에서 심도 깊은 현안분석과 객관적 대안제시를 통해 관련업계의 훌륭한 조언자가 돼 왔으며 또한 신속하고 공정한 언론보도로 정도언론을 추구하는 전문지로서 성장해 왔습니다.

세계의 에너지시장은 매우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수소연료, 태양광, 풍력 등 신재생에너지·대체에너지시장 및 관련기기시장은 매년 높은 성장률을 보이며 미래 차세대산업으로 급신장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이에 따라 우리 진흥회는 에너지기기산업 발전의 재도약 기틀을 마련키 위해 기존에 수행하던 가스석유기기관련 업무이외에도 환경 친화적 고부가가치 제품 생산과 더불어 재생에너지·대체에너지 개발·보급과 이와 관련된 국가표준개발 업무를 위해 보다 적극적인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투데이에너지는 보다 장기적 안목에서 업계 발전 방향을 제시하는 미래지향적 언론이 돼 주시기 바라며 앞으로도 항상 힘이 넘치는 젊은 언론으로 성장하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투데이에너지의 창간 12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