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코리아(대표 강성모 www.rin nai.co.kr)가 지난 7일부터 11일까지 COEX에서 열린 ‘2001 서울 리빙디자인 페어’에 참가, 쥬벨 가스오븐레인지, 빌트인 가스요리기기 및 미래형 컨셉 제품 등을 전시했다.


동양매직(대표 윤홍구 www.magic mall.co.kr)은 결혼과 이사가 빈번한 봄철을 맞아 결혼과 이사 고객을 대상으로 3월5일부터 31일까지 판촉행사 ‘새 봄맞이 매직 페스티발’을 실시한다.

이번 ‘새 봄맞이 매직 페스티발’은 혼수품을 하나 더 주는 행사와 용기 등을 사은품으로 주는 증정행사가 같이 이뤄진다.

‘찬스! 혼수품 하나 더’ 행사를 통해 가스오븐레인지, 가스레인지, 식기세척기, 김치냉장고 등의 혼수품을 2가지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전기밥솥 또는 전자레인지가 추가로 제공된다. 또 가스오븐레인지, 식기세척기, 175ℓ 김치냉장고 구입시에는 오븐 용기, 식기세척기용 세제와 린스, 김치냉장고용 용기 2개 등이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한국보일러공업협동조합(이사장 박덕칠) 사옥 건설을 위한 자금조성 추진위원회는 지난 8일 조합에서 1차 회의를 가졌다.

추진위원회 위원장인 (주)대열보일러 신춘식 사장을 비롯, 7명의 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회의에서는 올해 단체수의계약분부터 목표액 달성시까지 단체수의계약 회원업체 계약금액의 2% 징수하고 조합원사의 출자금 증자하는 방법 등을 통해 6∼7억원의 사옥 건설 자금을 조성할 것에 대한 논의들이 이뤄졌다.

< 조갑준 기자 kjcho@enn.co.kr >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