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용가스 판매회사인 제일가스(대표 박삼원)는 지난 85년 5월 제일종합 가스상사로 설립됐으며 국내 기초소재산업과 더불어 20여 년 간을 가스사업에 투자하고 고품질의 제품을 적기에 공급해 오고 있다.

이 회사는 산업용가스인 산소, 질소, 알곤, 수소, 탄산가스, 프레온 등을 취급하고 있다. 또한 각종 특수가스, 혼합가스, 의료용가스 등 제조 생산설비를 갖추고 산업용 전반(석유화학, 비철금속, 자동차, 기계, 철강, 조선, 소방, 식음료, 전자, 반도체, 화학, 환경)에 가스를 공급하고 있다.

제일가스는 91년 1월 법인전환 후 96년 6월 인천시 서구 오류동에 1,000평 규모의 충전장을 마련하고 지리적 특성을 살려 인천지역은 물론 경기도 지역 등 산업체에 적기에 공급하기 편리한 장소에 위치해 있다.

특히 제일가스는 안전관리에 있어 생산, 저장 및 수송에 관련된 모든 설비를 고압가스 안전관리법의 규정을 준수해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하는 데 역점을 두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안전관리 담당자들은 과거 수년간의 교육과 경험을 바탕으로 책임의식을 가지고 안전관리를 철저히 준수한다"고 말했다.

한편 제일가스는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언제나 고객 믿음을 실천해 고객과 기업이 만족하는 제품공급과 산업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