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스토리지텍이 공급하는 제품(STK 9740 TimeberWolf)
스토리지 솔루션 전문업체인 한국스토리지텍(주)(대표 김운섭 www.storagetek.co.kr)는 미국의 스토리지 분야 하드웨어 전문 업체인 StorageTek사의 한국지사로 기업의 업무 전반에 걸쳐 살아 있는 데이터를 각 단계에 상응하고 데이터 보전 방안을 제공하고 있다.

StorageTek사는 전세계 중대형 규모의 백업시장에서 80%가량을 점유하고 있는 스토리지 분야 선두 업체이다.

한국스토리지텍은 독보적인 가상 아키텍처를 채택하고 있는 V2X SVA를 개발해 기존의 디스크 시스템에 비해 적은 비용으로 메인프레임과 오픈 시스템의 데이터를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백업하고 보호할 수 있도록 했다. ContinuStor Director로 D-시리즈 디스크 시스템 및 소프트웨어와 공조해 온라인 복제를 자동화하고 단순화시킴으로써 관리성과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다우기술, 컴텍, LG엔시스, 코오롱정보통신 등 최상의 업체와 협력체계를 갖추고 최신의 SAN 스위치와 라우터 등 스토리지 네트워킹 제품군을 강화함은 물론 기업에 통합된 데이터 보전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삼성SDS의 증권백업시스템, 삼성유니텔의 SAN시스템, 삼천리도시가스의 통합정보시스템, 한국방송진흥원의 디지털아카이빙시스템, 알리안츠생명의 EMC재해복구시스템 및 스토리지SAN통합백업시스템, LG카드의 외부통합백업시스템 등을 구축한 것이 이 회사의 대표적인 성공작이다.(문의:02-2191-1100)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